1.
복학하니 이것저것 할일이 많아져서 블로그에 포스팅이 뜸해졌다. 자기전 간단히 요즘 근황을 남겨본다.

2.
군대에서 함께 개발일하던 형에게 러브콜이 왔다. 그리고 재택근무로 개발자 알바를 하게 되었다.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가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한다.물론 돈만보고 한건 아니고 그형과 함께 개발한다면 뭐든지 만들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있었다. 앞으로는 더욱 바빠질것 같다. 게다가 주1회 회의하러 대전에 가야하는 압박도 있긴 하다.

3.
요즘은 그동한 하던게임 다 접고 이브온라인을 시작했다. 얼마전 X3라는 게임을 하게됬는데 하면할수록 예전에 잠깐 했던 이브론라인이 생각나 도저히 견딜수가 없어서 몇달간 지르기로했다. 14일 무료계정이 오늘 끝났다. 요금은 월 14.95달러. 다음주에 지른다. 달러화야 떨어져라!

4.
얼마전 처음으로 말로만 듣던 토런트를 써봤다. 외국자료 받을땐 정말 최고라는걸 몸으로 느꼈다. 유명한 자료는 자신의 인터넷 최고로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내가 받은건 leo4all v2.


이제 자야지..


License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이 저작물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this content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NoDerivs 2.0 Korea License

+ Recent posts